여러분들의 고민거리를 자유롭게 물어보세요. 질문자가 일정 포인트를 걸어 고민상담글을 올려 답변이 작성되면 이 중 가장 도움이 되는 답변을 채택하게 됩니다.
질문자에 의해 채택된 답변을 작성한 답변자에게는 질문자가 건 포인트의 절반이 주어지게 되며, 나머지 절반은 질문자에게 다시 환급됩니다.

해결된 질문

싫어하는 사람은 뭘 해도 밉게 보이나요?

파이온 2021.09.14 13:46 내공 100포인트
저도 이 고민에 관심있어요!  (1)

절 엄청 싫어하는 사람(여자)이 있는데 누군가를 싫어하게 되면 그 사람이 뭘 해도 밉게 보일까요?

똑같은 말을 해도 남이 하면 괜찮은데 제가 하면 싫은 티를 팍팍 드러내는데 이런건 어떻게 극복을 해야 하는지...

답변등록

질문자 선택 답변 보기

답변 (3)

다크진 2021.09.14 15:33

상대가 여자라면 가장 최선의 방법은 더 이상 증오의 감정이 쌓이지 않도록 하는거밖에 없을듯 하네요. 남자끼리라면 술 한잔 하고 다시 새출발(?) 하면 되겠지만, 이성간에는 그런게 사실상 힘드니까요. 저도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 이런 상황 극복하기 거의 힘들어요.

0명의 회원이 이 답변을 추천하셨습니다.
비숍 2021.09.14 17:54
질문자에 의해 채택된 답변입니다.
만약 자기 자신 또는 주변 사람이 보기에도 싫어할만한 타당한 이유가 있어서 피한다면 반성하셔야 하지만 단순히 외적인 면 타고난 말투 이런 보여지는 것때매 싫어하시는거라면 그분을 무시하시면 됩니다 그런분이 그런것때매 고민하실정도로 그분이 여신급이 아니고서야 현타가 올 이유가없다고봄
0명의 회원이 이 답변을 추천하셨습니다.
튜닝셀프 2021.09.14 19:13

이유없이 좋은 사람이 싫어지는건 쉽지 않지만 그냥 싫은 사람이 좋아지는건 거의 불가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자세한 사정은 모르겠지만 이미 파이온님을 증오하기로 마음먹은거 같은데 그냥 포기하심이 정신건강에 좋으실듯 하네요.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고 하잖아요.

1명의 회원이 이 답변을 추천하셨습니다.